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장바구니 0

맨위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FQA

자주하는 질문 FQA

궁금해요

게시판 상세
제목 메가선 골드란 무엇인가요?
작성자 초록원효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03 10:24:3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1

메가선 골드는 40여가지의 야채와 과일을 3년 이상 전통 옹기항아리에 넣어 천연적으로 개별 발효시킨 다음, 다시 혼합하여 1년이상 숙성시킨 발효제품 입니다.


40 여가지 야채에서는 수 천여종의 살아있는 다양한 효소와 천연 비타민,미네랄이 생성됩니다. 발효원액의원료는 제철에 수확한 것으로 그 자체 만으로도 상품가치가 높은 것만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상품 가치가 없는 파품, 짓무른 것 등 상품 가치가없는 원료는 쨈을 만들거나 발효 음료 등을 만드는데 사용하게 됩니다.


초록원은 반드시 제철에 수확한 상품가치가 높은 원료만을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발효 원액으로 탄생됩니다.


전통발효 특허 기술과 현대 기술을 접목하여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발효원액을 만드는 데에는 경험과 고도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잘 못되면 썩어 버린다든가 아니면 술이나 식초가 되어 버리는데 메가선 골드는 야채즙도,술도 아닙니다. 천연 발효 원액입니다. 또한 발효 과정에서 생기는 불순물과 냄새, 알코올

성분과 불순물을 분리하는것이 중요한데 값싼 제품은 열을 가해 분리하지만 저희 회사는 진공 상태에서 압력을 이용한 불순물 분리 기술을 이용하여(특허기술) 발효원액에 손상없는 순도 높은 제품을 생산합니다.

 


초록원의 천연발효 제조 기술은 자사만의 특허 인증과 국가에서 인정하는 건강식품 인증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0년을 좋은 효소절식 제품을 만들기 위해 개발과 노력으로 탄생한 "전문 절식용" 제품입니다. 믿고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